인터넷우편발송 신청
-
신청방법 : 인터넷을 통한 우편발송 증명신청에서 신청
-
신청하기
-
이용시간 : 365일
-
소요시간 : 약 4~7일
-
이용대상 : 학부 재학생 , 휴학생 및 졸업생 , 각대학원 재학생, 휴학생 및 졸업생
-
수수료 입금방법 : 스탠다드차타드은행 632-15-000674, 예금주 : 아주서비스센터 (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기재하여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)
-
증명서 발송처리 : 입금은 신청 다음날 확인되어, 당일발송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여유있게 신청을 하셔야 됩니다.
-
우편신청조회 : 등기번호 확인 가능. www.epost.kr 에서 등기번호 입력 후 행방조회.
-
인지료 : 국문·영문 재학생 500원*발급통수 / 졸업생은 1,000원*발급통수
-
우편료 : * 항공우편에 seal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대봉투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.
봉투별 우편발송 가격과 수량
구분 |
일반우편 |
빠른우편 |
매수 |
소봉투 |
1,960 |
2,260 |
1~2매 |
1,980 |
2,280 |
3~4매 |
대봉투 |
2,050 |
2,350 |
1~2매 |
2,170 |
2,470 |
3~4매 |
2,290 |
2,590 |
4~8매 |
2,410 |
2,710 |
9~12매 |
2,530 |
2,830 |
13~16매
|
2,650 |
2,950 |
17~20매 |
2,770 |
3,070 |
21~24매 |
* 연락처, 이메일을 필히 기재해야함.
* 해외발송요금의 경우 자동합산이 불가하므로 아주서비스센터로 문의.